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전문] JM솔루션 측 “버닝썬 관련 논란 무관..모델 참여는 없었다”

  • 최주리 기자
  • 2019-05-06 01:11:50
  • TV·방송
화장품 브랜드 JM솔루션이 SBS ‘그것이 알고싶다’ 보도와 관련해 “행사에 모델 참여는 없었으며 허위사실 유포에는 강경대응할 것”이라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전문] JM솔루션 측 “버닝썬 관련 논란 무관..모델 참여는 없었다”
/사진=버닝썬 페이스북

5일 JM솔루션 측은 버닝썬 논란과 관련 “지난 2018년 11월23일 버닝썬에서 직원들과 함께 행사를 진행했다. 해당 행사에 자사 모델이 참여하지 않았으며 현장에 일어난 문제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다. 단지 장소가 같았다는 이유만으로 당사와 모델이 함께 언급돼 여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치게 되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JM솔루션은 작년 10월부터 국내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고 일반적으로 화장품 회사에서는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브랜드 런칭 및 행사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면서 “해당 장소에서 진행된 행사 역시 브랜드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됐을 뿐 그날 논란이 되고 있는 모든 사건과는 전혀 관련이 없음을 밝힌다”고 설명했다.

또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확대 및 재상산해 브랜드를 훼손하는 모든 경우에는 강경하게 대응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앞서 4일 방송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김상교씨 폭행 사건이 있던 날 버닝썬에서 화장품 브랜드 회식이 열렸으며, 그 자리에 30대 여배우 A씨가 있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이후 네티즌들은 한 화장품 브랜드를 거론하며 30대 여배우 A씨를 놓고 모델로 활동한 한효주를 언급했다. 또한 해당 브랜드의 모델인 이병헌, 김고은 역시 행사에 참여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다음은 JM솔루션 공식 입장 전문

JM솔루션은 2018년 11월 23일 버닝썬에서 직원들과 함께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해당 행사에 자사 모델이 참여하지 않았으며, 현장에 일어난 문제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였습니다.

단지 장소가 같았다는 이유만으로 당사와 모델이 함께 언급되어 여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치게 되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JM솔루션은 작년 10월부터 국내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고, 일반적으로 화장품 회사에서는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브랜드 런칭 및 행사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장소에서 진행된 행사 역시 브랜드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을 뿐 그날 논란이 되고 있는 모든 사건과는 전혀 관련이 없음을 밝힙니다.

또한 어떠한 매체와도 해당 내용 관련하여 취재를 진행한 적이 없음에도 편파적인 보도 내용에 의해

당사 및 당사의 모델들이 마치 해당 사건에 연루된 것처럼 보도하여 피해를 입게 된 점에 유감을 표합니다.

JM솔루션은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확대 및 재생산하여 브랜드를 훼손하는 모든 경우에 강경하게 대응할 방침입니다.

감사합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