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국민 여러분!' 사기꾼 최시원의 국회의원 출마기..몰아보기 전격 편성

  • 김주원 기자
  • 2019-05-06 07:58:57
  • TV·방송
‘국민 여러분!’을 몰아보는 기회가 찾아왔다.

'국민 여러분!' 사기꾼 최시원의 국회의원 출마기..몰아보기 전격 편성
사진=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

KBS 2TV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 제작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이다. 본 적 없는 스토리라인과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활약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이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어린이날의 대체 휴일인 오늘(6일) 오후 1시, 1~20회까지의 이야기가 담긴 ‘국민 여러분! 몰아보기’가 안방극장을 찾아가는 것.


‘국민 여러분! 몰아보기’는 총 3부작의 스페셜 방송. 사기꾼 양정국(최시원)과 경찰 김미영(이유영)의 수상한 로맨스와 결혼생활부터 사채업자 박후자(김민정)와의 악연. 그리고 살기 위해 국회의원에 출마한 정국이 펼치는 대국민 사기극까지, 첫 방송 이후 매주 쫄깃하게 그려졌던 1~20회까지의 이야기가 압축적으로 담겼다.

제작진은 “이번 편성은 지난 5주간 뜨거운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 여러분들, 그리고 아직 ‘국민 여러분!’을 접하지 못한 예비 시청자들을 위해 준비했다. 그간의 이야기를 한눈에 보실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스페셜 방송이니, 오늘(6일) 오후 1시부터는 ‘국민 여러분! 몰아보기’를 재미있게 보시고, 이어 밤 10시에 정상 방송되는 21~22회 본방송도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국민 여러분! 몰아보기’ 3부작은 오늘(6일) 오후 1시, ‘국민 여러분!’ 21~22회는 밤 10시 KBS 2TV 정상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