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김영광이 초면에 고백한다면?’..로즈데이 기념 꽃배달 이벤트

  • 최주리 기자
  • 2019-05-10 12:24:13
  • TV·방송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가 로즈데이를 기념해 ‘초면에 꽃배달’ 이벤트를 깜짝 진행한다.

지난 5월 6일 첫방송된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연출 이광영, 극본 김아정, 이하 ‘초사랑’)는 5월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새콤달콤한 로코의 장을 열었다.

‘김영광이 초면에 고백한다면?’..로즈데이 기념 꽃배달 이벤트

특히, 드라마는 연인에게 장미꽃을 선물하는 5월 14일 ‘로즈데이’를 맞이해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물하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완벽한 본부장 도민익으로 열연 중인 김영광이 시청자들에게 꽃을 선물하는 컨셉인 이번 이벤트는 5월 10일부터 5월 14일까지 SBS공식 SNS(@SBSNOW)를 통해 진행된다. 이를 위해 김영광은 “내가 미친걸까요? 이런 말 어떻게 들릴 진 모르겠지만, 초면에 사랑합니다” 라고 꽃다발을 내밀며 고백하는 영상도 직접 촬영, 로맨틱 지수도 한껏 높이고 있는 상황.

이에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는 김영광의 고백에 설렘 가득한 대답을 남겨놓으면 된다. 그러면 제작진은 참여한 응모자 중 30명을 추첨해 꽃다발을, 그 중 특별한 1명에게는 김영광의 손글씨가 담긴 고백 카드도 선물할 예정이다.

김영광은 “로즈데이를 맞이해 시청자분께 이처럼 꽃선물을 보내드릴 수 있어서 기쁘고, 이를 통해 ‘초사랑’이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물하는 작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또한 한 순간에 관계가 역전된 도민익과 정갈희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 지, ‘초면커플’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문제적 보스 도민익과 이중생활 비서 정갈희의 아슬아슬하고 새콤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