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 김재환 공식 SNS를 통해 1st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기습 공개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타이틀곡 ‘안녕하세요’와 더불어 ‘그렇게 널’, ‘My Star(마이 스타)’, ‘Blow Me(블로우 미)’, ‘디자이너(Designer)’, ‘랄라(Melodrama)’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곡 ‘안녕하세요’ 프로듀서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선배 가수 임창정이 작사?작곡 및 편곡을 맡은 것. 김재환 역시 작곡에 전격 참여했다. 가창력을 겸비한 감성 보컬로 손꼽히는 가요계 선후배가 세대를 아우르는 만남으로 어떤 명곡을 탄생시켰을지 대중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또 ‘어나더’는 김재환이 전 트랙 작곡 참여는 물론 4곡의 작사 작업에도 동참하며 심혈을 기울인 앨범이다. 뮤지션으로서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성을 입증할 전망이다.
그동안 다양한 곳을 통해 수준급 노래 실력과 기타 연주,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은 김재환은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 업계 안팎으로 솔로 데뷔에 대한 관심을 가장 많이 받아온 터라 첫 앨범 발매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에는 트랙리스트뿐만 아니라 꽃을 든 김재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얼굴은 완전히 공개되지 않은 채 그의 손에만 포커스가 맞춰져 있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재환은 앞서 ‘Pure(퓨어)’와 ‘Classy(클래시)’ 버전의 두 가지 콘셉트를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한 바 있다.
한편, 김재환의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다양한 음악적 시도로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만들 1st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한 김재환은 앨범 발매에 앞서 17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홀에서 개최되는 ‘KCON 2019 JAPAN’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