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아이돌룸' GOT7 진영, "내 연기 연습 파트너는 잭슨" '화제의 코 키스' 재연

  • 김주원 기자
  • 2019-05-20 10:50:20
  • TV·방송
갓세븐 진영이 ‘아이돌룸’에서 드라마 속 화제의 ‘코 키스’를 재연한다.

'아이돌룸' GOT7 진영, '내 연기 연습 파트너는 잭슨' '화제의 코 키스' 재연
사진=JTBC ‘아이돌룸’

21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는 8개월 만에 완전체로 재 방문한 갓세븐의 활약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갓세븐의 진영은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박배우’의 연기 비결을 공개했다.


멤버들은 진영의 드라마 속 화제의 ‘코 키스’ 장면을 보고 일상생활과는 다른 ‘배우’ 진영의 모습에 감탄, 혹은 경악했다. 급기야 뱀뱀은 “병원에서 무슨 짓이냐”며 맹비난 해 웃음을 자아냈다.

MC 데프콘은 진영의 뛰어난 연기 실력에 감탄하며 그 비결을 물었다. 그러자 진영은 “잭슨과 연습을 많이 했다”고 밝혔다. 잭슨 역시 즉석에서 “보여주자”며 패기있게 ‘코 키스’ 재연에 나섰다. 서로 마주 보고 선 진영과 잭슨의 ‘미묘한’ 분위기에 나머지 멤버들은 어색함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박배우’ 진영과 조력자 잭슨의 활약은 21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