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연플리' 차보성, 인컴퍼니와 전속계약..유진·기태영과 한솥밥

  • 김주원 기자
  • 2019-05-20 18:14:44
  • TV·방송
웹드라마 ‘연애 플레이 리스트- 연애포차’로 얼굴을 알린 신인배우 차보성이 인컴퍼니와 함께한다.

[공식] '연플리' 차보성, 인컴퍼니와 전속계약..유진·기태영과 한솥밥
사진=인컴퍼니

20일 인컴퍼니는 차보성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차보성은 웹드라마와 광고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찾아가고 있는 잠재력이 무한한 배우다. 계속해서 차보성이 가진 매력과 재능을 펼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교류하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앞으로 차보성이 펼칠 다양한 활동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뽀얀 우윳빛 피부에 시원시원한 입매가 매력적인 차보성은 큰 인기를 얻은 웹드라마 ‘연애 포차’서 잘생기고 성실하지만 과묵한 알바왕 한재혁 역을 연기하며 훈훈한 외모는 물론, 개성있는 연기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여심을 사로잡은 바 있다. 또 웹드라마 ‘고양이의 맛’에서는 125세 숫냥 별이 역을 맡아 사람의 겉모습을 한 고양이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표현, 시선을 집중하게 만드는 몰입도 높은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아자르, AHC, 아이온 등 다양한 광고의 모델로도 활약하는 등 광고계에서 이미 인정받은 기대주이기도 하다.

이처럼 다방면에서 기량을 발휘하며 이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차보성은 인컴퍼니 전속계약과 함께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차보성이 소속된 인컴퍼니는 배우 유진, 기태영, 변우민, 이세은, 김영, 최경민 등이 소속되어있으며 각각 배우의 개성에 맞게 다양한 매체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