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개그콘서트 1000회' 김병만 오지의 달인으로 컴백 '레전드'편 예고

  • 김진선 기자
  • 2019-05-26 11:33:53
  • TV·방송
'개그콘서트 1000회' 김병만 오지의 달인으로 컴백 '레전드'편 예고

김병만이 오지의 달인으로 돌아온다.

오늘(26일) 밤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 1000회 특집에서는 시청자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 ‘달인’이 특별한 묘기와 함께 돌아온다고 해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16년간 오지를 떠돌아다닌 김병만은 달인의 특별한 컬렉션과 사진을 공개한다고 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입꼬리를 자극하고 있다. 이날 녹화장에서는 그의 허세 가득한 주장과는 달리 사진 속 반전 인물이 공개돼 사회자 서태훈은 물론 관객까지 당황과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이날 김병만은 오지에서만 사용하는 특별한 무기를 이용, 남다른 사냥 능력으로 객석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관객석을 향해 남모를(?) 사인을 보낸 그의 모습은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 김병만이 ‘개콘’ 1000회를 빠질 수 없는 특별한(?) 이유를 공개,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열렬한 환호와 함께 등장한 김병만은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달인표 묘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그의 완벽한 제자 노우진과의 환상 호흡은 ‘달인’만의 웃음과 감동을 배가시키며 1000회 특집을 더욱 다채로운 무대로 채울 예정이다.

시청자가 뽑은 역대 최고의 코너 ‘달인’의 반가운 귀환을 예고한 KBS 2TV ‘개그콘서트’ 1000회 특집 2부는 오늘(26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