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포 더 썸머) 블루 버전 포토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
공개된 포토 티저에서는 청량미 넘치는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화이트와 블루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을 차려입은 우주소녀 멤버들이 유닛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엑시는 앞선 이미지와는 또 다른 헤어스타일과 상큼한 눈빛으로 귀여운 매력을 배가시켰고, 보나는 아름다운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두 사람은 청청 스타일로 매력적인 트윈룩을 완성시켰다. 이어 맑고 깨끗한 매력을 가득 드러낸 설아는 여름을 닮은 청순한 매력을 선보였고, 은서는 시원한 미소로 순수하고 찬란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더불어 수빈과 연정은 상큼한 매력을 가득 자랑했다. 수빈은 발랄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고, 연정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헤어 스타일로 비타민 같은 아우라를 한층 더했다. 여기에 다원과 루다는 화사한 미소로 남다른 비주얼을 뽐냈다. 다원은 싱그러운 눈빛으로 마음을 설레게 했고, 루다는 해사한 미소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여름과 다영은 우주소녀의 막내라인으로 유쾌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드러냈다. 여름은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뽐냈고, 다영은 장난기 어린 표정과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사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우주소녀는 시원함과 청량함을 모두 녹인 포토 티저를 공개하며 상큼발랄한 비주얼을 자랑, 여름날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포 더 썸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후에도 어떤 매력의 콘셉트가 담긴 포토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모모모’로 데뷔한 후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La La Love’(라 라 러브) 등을 발표, 특유의 몽환적인 멜로디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세 걸그룹 반열에 올랐다. 최근에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Would you stay♥-Secret Box’와 팬미팅 ‘WJ STATION’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눈부신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오는 6월 4일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