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미스트롯’ 송가인, 몸값 10배 뛰었다.

  • 정다훈 기자
  • 2019-05-27 16:11:46
  • TV·방송
미스트롯 TOP5 완전체가 예능 토크쇼에 최초로 출연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미스트롯 특집에는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든 화제의 ‘미스트롯’ TOP5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 다섯 명이 출연해 대세다운 입담을 과시한다.

‘미스트롯’ 송가인, 몸값 10배 뛰었다.

이날 “미스트롯 출연 이후 출연료가 얼마나 올랐냐“는 MC 산다라의 물음에 미스트롯 진 송가인은 출연료가 “10배 정도 올랐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환호하는 MC들에게 송가인은 “맛있는 걸 쏘겠다”며 너스레를 떨어 요즘 대세임을 입증했다. 이에 MC나래는 같은 고향 후배인 송가인에게 “술을 사겠다”고 말했지만 “제가 사겠다”며 수입이 짭짤함을 티냈던(?) 송가인과의 일화를 밝히기도.


또한 미스트롯 미 홍자 역시 출연료가 “20배 정도 올랐다”고 말해 미스트롯 열풍의 파워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한편 미스트롯 특집으로 꾸며진 이번 방송에서는 미스트롯 TOP5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뽕 삘 뺀 송가인의 록 실력, 비스 MC들도 탐낸 홍자의 개인기, 김나희의 미스트롯 TOP5 성대모사 등 전 국민의 마음을 훔친 다재다능한 미스트롯 TOP5의 노래는 물론 예능감 넘치는 모습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미스트롯 특집은 5월 28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