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강동원, 브이로그 본편 첫 공개..친구 5인방과 LA여행 '시선 강탈'

  • 김주원 기자
  • 2019-05-31 09:43:29
  • TV·방송
배우 강동원이 브이로그를 통해 친구들과의 자유로운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강동원, 브이로그 본편 첫 공개..친구 5인방과 LA여행 '시선 강탈'

강동원, 브이로그 본편 첫 공개..친구 5인방과 LA여행 '시선 강탈'
사진=모노튜브

강동원의 브이로그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 본편이 6월 1일(토)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에서 첫 선을 보인다.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는 강동원이 배우 데뷔 16년 만에 자신의 개인 생활을 공개하는 브이로그 시리즈물. 강동원을 비롯해 모델 겸 배우 배정남, 뮤지션 주형진, 패션디자이너 세이신, 투자 사업가 크리스 등 ‘절친 5인방’의 뜨거운 브로맨스 여행기가 펼쳐진다.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 첫 회에서는 할리우드 영화 촬영 스케줄로 인해 LA에 체류 중이던 강동원과 친구들의 반가운 재회 현장과, ‘무계획’으로 시작된 여행 첫 날의 이야기가 담긴다. 베니스 비치와 에봇 키니 등 LA의 명소들을 돌아다니는 장면부터, 저녁 식사를 위해 꼼꼼히 장을 보는 모습까지 소소하면서도 흥미로운 일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강동원은 자신을 위해 LA로 날아와 준 친구들을 위해 여행 내내 운전을 자처, ‘강 드라이버’로 변신한다. 나아가 자신을 쫓아다니는 카메라에 어색함을 드러내다가도, 시시때때로 분량과 시청자 반응을 걱정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것. 절친들과 함께하며 한결 편안한 면모를 보이는 강동원의 각종 ‘초면 모먼트’가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강동원의 브이로그 시리즈를 제작한 모노튜브 측은 “지난 25일 첫 공개된 프롤로그에 이어,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 본편을 통해 연출과 각본 없는 강동원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본격적으로 공개되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 #1은 6월 1일(토) 오후 8시 유튜브 스타일&라이프 미디어 ‘모노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