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송가인X홍자, 미스트롯 출연 당시 갈등 있었다?

  • 최주리 기자
  • 2019-06-03 09:01:37
  • TV·방송
오는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지난주에 이어 ‘미스트롯 TOP5 특집’ 2탄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가인과 홍자가 ‘미스트롯’ 출연 당시 1:1 데스 매치로 갈등을 겪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송가인X홍자, 미스트롯 출연 당시 갈등 있었다?

송가인은 1:1 데스 매치 대결 상대로 홍자를 지목, 그 이후로 두 사람이 서먹서먹해졌던 일화를 이야기하며 데스 매치 방송 당일까지 서로 자주 주고받던 문자조차 하지 않았다고 밝혀 현장을 놀라게 했다. 홍자는 “가인이가 날 지목했을 때 꿈인 줄 알았다.”, “배신감에 충격이 이틀이나 갔다.”며 당시 느꼈던 솔직한 감정을 털어놨다. 이에 송가인은 “언니를 짓밟고 올라가려고 한 게 아니었다.”며 해명했지만, 스튜디오에는 알 수 없는 어색한 기류가 흘렀다고.


결국 이를 지켜보던 MC나래와 김숙은 두 사람의 화해의 자리를 마련했는데. 마주보고 서서 속마음까지 모두 털어놓은 두 사람은 과연 화해할 수 있을까?

송가인과 홍자가 밝힌 자세한 에피소드는 6월 4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스트롯 특집 2탄으로 꾸며진 이번 방송에는 ‘트로트 레전드’ 김연자가 깜짝 등장, 미스트롯 TOP5 완전체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콜라보를 선보인다. 또한 송가인의 어머니와 정미애의 남편이 전한 영상편지 등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미스트롯 TOP5의 솔직한 이야기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