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문화

뮤지컬 ‘헤드윅’ 뉴 포스터 공개..8월 16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개막

  • 정다훈 기자
  • 2019-06-10 17:00:46
  • 문화
대한민국 최고의 스테디셀러 뮤지컬 <헤드윅>이 돌아온다.

공연제작사 ㈜쇼노트는 2019년 뮤지컬 <헤드윅>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고 공연 개막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헤드윅’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노란색 가발’이 입체적으로 표현되어 있다.

뮤지컬 ‘헤드윅’ 뉴 포스터 공개..8월 16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개막

2017년 이후, 2년 만에 다시 무대에 오르는 뮤지컬 <헤드윅>은 오는 8월 16일(금)부터 11월 3일(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헤드윅>은 국내 라이선스 뮤지컬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전국 공연 통산 약 2,150회에 달하는 공연을 진행하는 동안 전회, 전석 기립이라는 전무후무한 대한민국 뮤지컬의 신화를 써왔다. 특히 국내 중?소극장 공연 중 ‘최고 객석 점유율’, ‘최다 누적 관객’을 기록했다.

2016년, 뮤지컬 <헤드윅>은 기존과 다른 규모와 구성, 해석으로 탈바꿈한 ‘뉴 메이크업’ 공연을 선보였다. 소극장 무대에서 벗어나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으로 무대를 옮겨 더 많은 관객과 뜨겁게 호흡했다. 2018년에는 국내를 넘어 해외 무대로 진출했다. 대만 타이중과 타이베이에서 총 15회 공연을 선보인 뮤지컬 <헤드윅>은 언어의 장벽에도 불구하고 대만 현지 관객들을 한순간에 사로잡았다. 객석을 가득 메운 약 1만 명의 관객들은 한국의 ‘헤드윅’에게 공감하며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보냈다.

2019년, 한국 공연 15년째를 맞이하는 뮤지컬 <헤드윅>은 6월 중 캐스팅 공개와 함께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