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최화정·이본·붐, 신규 예능 '돌아이덴티티' MC 캐스팅

  • 김주원 기자
  • 2019-06-12 07:49:26
  • TV·방송
라이프타임 채널이 신규 예능 프로그램 ‘돌아이덴티티’ 제작을 확정하고, MC로 방송인 최화정, 이본, 붐을 캐스팅했다.

[공식] 최화정·이본·붐, 신규 예능 '돌아이덴티티' MC 캐스팅
사진=라이프타임

‘돌아이덴티티’는 누구도 필할 수 없는 예측 불가능한 독특한 캐릭터를 가진 소위 ‘돌아이’들에게 상처 받은 이들을 위해 최강의 언변과 공감 능력을 가진 세 명의 MC가 뭉친 예능 프로그램이다. 세 MC는 이들의 인생 경험에서 우러 나오는 상담 토크와 사이다 발언을 쏟아 낼 예정이다.


오랜 시간 방송인뿐 아니라 DJ로 활동해 시청자의 사연을 소개하고 조언을 하는데 일가견이 있는 세 명의 MC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최화정, 이본이라는 현역의 전설적인 입담꾼들이 처음으로 뭉쳐 시청자들의 답답한 마음을 속 시원히 뚫어줄 예정. 최근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붐의 활약도 기대된다. 세 MC는 주변의 ‘돌아이’ 캐릭터로 힘들어하는 시청자들의 사연을 의뢰 받을 뿐 아니라 재연 드라마를 통해서도 속 시원한 입담을 뽐낸다는 계획이다.

라이프타임 신규 예능 프로그램 ‘돌아이텐티티’는 6월 첫 촬영을 진행하고 7월 초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라이프타임은 전세계 100여개 국에서 1억 5천만 명에 달하는 시청자를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여성 채널이자 미국 1위의 TV 영화 채널이다. 한국에서 2017년 10월 첫 방송을 시작한 라이프타임은 ‘파자마 프렌즈’, ‘밝히는 연애코치’, ‘다시 날개 다나’, ‘스무살은 처음이라’, ‘솔비의 로마 공주 메이커’ 등 TV와 디지털은 넘나드는 색깔있는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