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6월 26일(수) 첫 방송되는 KBS 리얼 버라이어티 ‘썸바이벌 1+1(연출 강승연)’은 싱글 청춘남녀들이 마트에 모여 썸도 타고 장도 본다는 콘셉트의 신개념 취향 썸바이벌 프로그램. 기존 연애 리얼리티와는 다르게 오로지 취향만으로 짝이 되고 취향이 같아야 살아남는 점의 독특한 구성과 함께 4MC로는 이수근, 김희철, 소유, 피오가 캐스팅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17일, ‘썸바이벌 1+1’ 측은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4MC 군단의 개인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코믹한 표정이 돋보이는 예능 장인 이수근부터 의미심장한 미소를 띄고 있는 믿.보.예(믿고 보는 예능인) 김희철, 썸 열풍의 주인공 소유, 썸타고 싶은 남자 피오까지 MC 4인의 각양각색 매력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특히 4종의 포스터에는 젊고 발랄함을 상징하는 ‘노란색’과 마트로 여행을 간다는 콘셉트를 보여주는 ‘캐리어’가 더해져 프로그램 특유의 유쾌함과 설렘을 잘 보여준다. 마트와 여행, 그리고 ‘썸’이라는 서로 다를 소재가 만나 어떤 신박한 재미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MC 이수근, 김희철, 소유, 피오는 ‘썸 매니저’로서 썸 타는 싱글남녀들의 미묘한 러브라인을 자극하며 이들의 커플 매칭을 위하여 고군분투했다는 후문이다.
오직 취향만으로 썸을 타는 국내 최초 신개념 서바이벌 ‘썸바이벌 1+1’ 은 오는 6월 26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 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