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하성운, JTBC '바람이 분다'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서..'면역력' 공개

  • 김주희 기자
  • 2019-06-17 23:22:10
  • TV·방송
감미로운 보컬의 소유자 하성운이 부른 JTBC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 OST가 공개되었다.


하성운, JTBC '바람이 분다'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서..'면역력' 공개
사진=jtbc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 측은 “하성운이 세 번째 주자로 참여한 JTBC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 OST Part.3 ‘면역력’이 17일 오후 6시 공개되었다”라고 밝혔다.


하성운이 부른 ‘면역력’은 모노트리(Mono Tree) 프로듀싱의 POP발라드 곡으로 쓸쓸한 피아노 라인을 중심으로 시작해 호소력 짙은 보컬이 더해져 주인공들의 감정선에 애절함을 더해준다. 이별을 이겨내지 못하는 슬픔을 가질 수 없는 면역력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도훈(감우성 분)과 수진(김하늘 분)이 헤어지고 5년이란 시간이 흘렀다. 도훈은 우연히 수진과 마주치지만 알츠하이머 증세로 알아보지 못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한다. 그런 도훈의 모습을 의아하게 생각하는 수진, 새로운 국면으로 들어서게 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며 어떤 이야기로 전개될 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하성운이 부른 JTBC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 OST Part.3 ‘면역력’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였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