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경은 “뷰티 프로그램 경험이 있는 멤버 피오와 유권을 보고, 해보고 싶고 배우고 싶었다”면서 뷰티 새싹으로서의 열정을 드러냈다는 후문. 특히 라디오 신입 DJ답게 공감백배 멘트와 귀에 쏙쏙 들어오는 목소리로 ‘꿈꾸는 겟뷰’ MC 신고식을 준비해 스튜디오에 아날로그 감성을 소환하기도.
이날 ‘뷰라벨’은 관리하는 남자들의 필수템, 남성 올인원 에센스 검증에 나선다. 기초 케어는 물론 미백부터 자외선 차단까지 하나로 끝내는 진정한 멀티제품들이 돋보이는 가운데 30개 엄선된 제품 중 착한 성분과 함께 높은 보습력&피부결 개선도를 보인 2019 제품력 1위 에센스가 공개된다. 특히 ‘번들거림 개선도’까지 따진 2018 뷰라벨 제품과의 역대급 타이틀 매치 결과까지눈을 뗄 수 없을 전망. 청일점인 박경은 “촉이 진짜 좋다. 찍으면 거의 대부분 맞다”며 자신감을 보인 가운데 박경의 추천템은 어떤 결과를 받았을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이날 ‘신상임당’에서는 ‘남녀 뷰티 공동구역’을 주제로 남녀 모두를 취향저격하는 젠더리스 뷰티템 리뷰가 펼쳐진다. 최근 스타들 사이에서 핫한 국내 주얼리 브랜드의 ‘드롭 이어링’과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브랜드의 ‘색조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라라리뷰’에서 리뷰 요정으로 활약 중인 에이프릴 채경이 출연해 똑소리나는 설명으로 눈길을 모을 전망이다.
특히 스페셜 MC 박경과 채경은 핑크빛 케미를 발산했다는 후문. 실제로 프로듀스 101 당시, 박경이 채경을 원픽으로 꼽은 바가 있어 짓궂은 신상임당 크루들의 아이돌 몰이를 피할 수 없었다고. 이들은 채경이 준비한 커플 메이크업으로 완벽 커플 런웨이도 펼칠 예정이다. 핑크빛 모드 속에서 박경은 의외의 이유로 얼굴이 홍당무처럼 빨개졌다고 하는데 과연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자아낸다.
맨즈뷰티 특집으로 뷰라벨 ‘남성 올인원 에센스’와 젠더리스 뷰티 신상템을 만나볼 수 있는 ‘겟잇뷰티 2019’는 오늘 21일 금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