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롯데컬처웍스, '해피앤딩 스타체어-다섯 번째 자리 설경구' 개최

  • 김주원 기자
  • 2019-06-26 14:07:04
  • 영화
배우 설경구가 ‘해피앤딩 스타체어’를 채운다. ‘해피앤딩 스타체어’는 영화배우와 관객 사이의 대화의 창구를 마련하며, 동시에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고 나눔 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기 위해 진행 중인 롯데컬처웍스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으로 5회차를 맞이한다.

롯데컬처웍스, '해피앤딩 스타체어-다섯 번째 자리 설경구' 개최
사진=롯데컬처웍스

‘해피앤딩 스타체어-다섯 번째 설경구 편’은 7월 6일(토) 오후 2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다. 상영작은 설경구로 하여금 영화 작업의 새로운 즐거움을 찾게 해준 영화 <감시자들>이다. 상영이 끝난 뒤에는 관객과의 대화(GV)를 통해 <감시자들>과 관련된 비하인드, 설경구가 대학시절 자주 찾으며 배우의 꿈을 키운 건대입구 인근에 깃든 추억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행사에서 발생한 티켓판매 수익금 전액은 해당 지역의 아동센터에 전달된다. 또한, 배우 설경구가 직접 ‘스타체어’로 선택한 좌석에는 배우와 영화명이 각인된 특별 제작커버가 씌워지며, 해당 좌석에서 나오는 향후 1년 동안의 매출액 또한 기부금으로 쓰인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해피앤딩 스타체어’는 많은 관객들이 쉽고 즐겁게 기부에 동참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며, “많은 관객들의 참여와 응원으로 어느새 다섯 번째를 맞이한 만큼, 앞으로도 지역 관객과 이웃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해피앤딩 스타체어-다섯 번째 자리 설경구’의 티켓 예매는 6월 28일 오전 11시부터 오픈 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롯데시네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