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문화

'2019 썸머홀릭 콘서트', 휘성, 카더가든 참여..명품 보컬리스트들의 향연 예고

  • 김주희 기자
  • 2019-06-28 08:17:52
  • 문화
“꿀 같은 보이스, 꿈같은 바캉스”를 함께할 ‘2019 썸머홀릭 콘서트’의 라인업에 휘성과 카더가든이 이름을 올렸다.


'2019 썸머홀릭 콘서트', 휘성, 카더가든 참여..명품 보컬리스트들의 향연 예고
사진=(주)인넥스트트렌드

‘썸머홀릭 콘서트’는 무더운 여름, 도심 속에서 휴식과 위로를 주는 컨셉으로 마련된 특별한 공연으로 오는 8월 9일, 10일, 11일 롯데콘서트홀에서 3일 간 황홀한 릴레이 콘서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최 측인 롯데컬처웍스는 지난 25일 라인업으로 휘성을 공개했으며, 26일에는 카더가든을 공개해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 냈다. 관객들과 함께하는 무대에서 더 빛을 발하는 휘성, 빈티지한 음색으로 전 세대의 감성을 아우르는 카더가든의 참여만으로도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는 상황. 그리고 그 영향으로 아직 공개되지 않은 마지막 라인업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2019 썸머홀릭 콘서트’의 개막을 장식할 마지막 한 팀의 라인업은 아직 베일에 싸여 있다.


‘2019 썸머 홀릭’은 도심 속에서 여름밤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국내 최고의 시설을 갖춘 클래식 전용 공연장인 롯데콘서트홀에서 클래식이 아닌 다른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는 이색적인 체험이 될 것이며, 믿고 듣는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이 합류해 명품 보이스의 향연을 펼칠 것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2019 썸머 홀릭’은 지난해 노리플라이, 멜로망스, 정승환, 이루마의 참여로 많은 관심과 성원 속에서 종료가 된 ‘2018 씨티 썸머 페스티벌’의 새로운 이름으로 올해는 믿고 듣는 독보적인 가창력을 가진 보컬리스트들로 특별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컬처웍스는 그동안 ‘뮤직 오브 더 나잇’, ‘윈터 콘서트’, ‘크리스마스 뮤직 페스티벌’, ‘스프링 컬렉션 라이브’ 등 계절에 맞는 감각적인 콘서트로 일상 속 여유와 휴식을 선사한 만큼 ‘2019 썸머 홀릭’을 통해 어떤 공연을 선보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2019 썸머 홀릭’ 티켓 오픈 공지는 오는 28일 인터파크, 멜론 티켓, 예스24, 롯데콘서트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