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문화

'미스트롯', 오는 8월 18일 서울서 앙코르 공연 진행..전국투어 마무리

  • 김주원 기자
  • 2019-07-01 13:01:08
  • 문화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가 서울에서 투어를 마무리한다.

'미스트롯', 오는 8월 18일 서울서 앙코르 공연 진행..전국투어 마무리
사진=컬쳐팩토리

30일 공연기획사 컬쳐팩토리 측은 “현재 전국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미스트롯’ 콘서트가 오는 8월 18일 서울에서 앙코르 공연을 확정지었다. 끊임없이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에 감사드리며, 첫 시작부터 함께해주신 관객들에게 보답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우승자 송가인과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 등 12명의 트롯걸은 ‘미스트롯’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전국투어를 마무리하는 자리인 만큼 더 화려해진 볼거리와 풍성한 무대들로 대단원의 막을 장식할 예정이다.


앞서 쇄도하는 요청에 힘입어 광주와 안양, 목포 등 추가 공연도 진행한 바 있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관객들과의 소통에 앞장서며 현재 인천과 고양, 광주, 전주, 천안, 대구 등 전국구에서 제2의 트롯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전국투어 외에도 ‘미스트롯’ 콘서트에 출연 중인 12명의 트롯걸은 7월 4일 우리나라 서해안 최북단 섬인 백령도를 방문,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작은 공연은 물론 무료 콘서트까지 진행하며 특별한 추억도 만들 계획이다.

전국투어로 콘서트로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미스트롯’은 7월 6일 창원을 비롯해 의정부, 부산, 대전, 강릉, 제주 등에서 8월까지 콘서트를 이어가며, 서울 앙코르 공연에 대한 내용은 추후 공지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