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홍진기, '웰컴2라이프' 캐스팅 확정..장르 넘나들며 활약 예고

  • 김주희 기자
  • 2019-07-01 19:27:45
  • TV·방송
배우 홍진기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나간다.

[공식] 홍진기, '웰컴2라이프' 캐스팅 확정..장르 넘나들며 활약 예고
사진=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홍진기는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에 이어 오는 7월 방송을 앞둔 MBC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 극본 유희경,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 출연을 확정짓고 올 한해 눈에 띄는 활동을 예고했다.

‘웰컴2라이프’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솔로남 양아치 변호사가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홍진기는 극 중 이재상(정지훈 분)의 법률 사무원 ‘문지호’ 역을 맡았다.


홍진기가 열연을 펼칠 ‘문지호’는 경찰 출신의 악동 해커로, 충동적이고 재미난 것을 추구하는 타고난 인싸. 극 중 이재상과 티격태격 찰떡 호흡과 더불어 그간 탄탄히 쌓아온 안정적인 연기력과 훈훈한 외모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홍진기는 드라마 ‘그 여자의 바다’, ‘열두 밤’, ‘열혈사제’, ‘해치’ 등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온 바. 최근에는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에서 장세출(김래원 분)의 정치 이야기에 엮이는 아르바이트 생 역으로 눈에 띄는 존재감을 보여주며 생에 첫 스크린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장르를 넘나들며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는 홍진기가 출연하는 ‘웰컴2라이프’는 ‘검법남녀 시즌2’의 후속으로 오는 7월 말에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