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4일)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데뷔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 포스터가 게재됐다.
공개된 포스터 속 CIX는 신예 보이 그룹답게 강렬함과 청량한 분위기를 동시에 발산하고 있다. BX는 오렌지 컬러의 후드 티셔츠에 재킷을 걸쳐 유니크한 멋을 자랑했고, 현석은 금발로 변신해 어린 왕자를 떠올리게 했다.
센터에 선 배진영은 올 레드 패션으로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으며, 용희 역시 노란빛이 감도는 헤어로 탈바꿈해 새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승훈은 파스텔 톤 패션과 걸맞은 헤어 컬러에 그윽한 눈매로 부드러움을 더했다.
오늘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쇼케이스 티켓이 단독 오픈을 앞두고 있어, 먼저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가 피튀기는 티켓팅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소속사 관계자는 “초호화 프로듀서 군단과 함께 작업한 CIX가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높은 퀄리티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실력과 비주얼을 동시에 겸비하고 있는 다섯 멤버가 차별화된 콘셉트로 믿고 보는 만능형 그룹의 면모를 입증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예 5인조 보이그룹 CIX는 오는 23일 1st EP앨범을 발매하고, 24일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