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5일)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을 통해 최초 공개를 앞두고 있는 ‘통통한 연애2’ (제작 tvN D)는 모태 통통이 여고생 공수린(샛별 분)의 러브스토리와 성장 과정을 통해 어떤 모습이건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법을 이야기하는 로맨틱 코미디 학원물이다. 지난 해 공개된 첫 번째 시즌이 누적 조회수 1600만뷰를 기록하고 네이버TV 2018년 4분기 뷰어스 픽에 선정되는 등 1525 여성 타깃층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그런 가운데, 어제(4일) 오후 ‘통통한 연애2’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시즌 1보다 더욱 격하게 공감할 수 있고 힐링할 수 있는 웹드라마의 출격을 알리고 있다. 수린의 진학 상담으로 시작된 ‘통통한 연애2’의 티저 예고편은 열여덟이 된 후 ‘진로’라는 선택지를 앞에 둔 주인공들의 모습이 담겨 관심을 모은다.
특히 “고등학교 2학년 수많은 사건 속 우리는 계속해서 흔들렸지만 남들의 시선 때문에 자신에 대해 부정하지 않기로 결심했다”라는 수린의 내레이션은 시즌 1에 이어 타인의 시선과 부단하게 맞서고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 주인공들의 모습이 펼쳐질 것을 예고한다.
한편, ‘통통한 연애2’는 네이버 V오리지널과 tvN D의 콜라보 프로젝트 작품이며, 과거 ‘좀 예민해도 괜찮아2’ 협업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V오리지널을 통해 tvN D 웹드라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V오리지널을 통해 공개되는 ‘통통한 연애2’를 비롯한 tvN D 웹드라마들이 VLIVE(V앱)의 글로벌 1525 타깃층과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 (5일) 밤 9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통통한 연애2’가 최초 공개된다. 이후 ‘통통한 연애2’는 매주 수,금요일 밤 9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