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지난 8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타이틀곡 ‘롤링롤링’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1TEAM 멤버들은 LA 맑은 여름을 배경으로 밝고 청량한 모습으로 드라이브를 하고 자전거를 타는 등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타이틀곡 ‘롤링롤링’의 일부분은 오는 11일 발매될 새 앨범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롤링롤링’의 뮤직비디오는 미국 LA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을 진행해 LA의 청량하고 맑은 여름의 분위기와 어우러진 1TEAM의 밝고 당당한 모습을 함께 담아내며 영상미는 물론 여름과 어울리는 ‘롤링롤링’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데뷔곡 ‘습관적 VIBE’에 이어 신화, 블랙핑크 등 국내 최고 아티스트 뮤직비디오를 다수 연출한 한사민 감독이 연출을 맡아 나른하고 느린 여름의 일상 속 1TEAM의 선명하고 몽환적인 상상을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그려냈다.
1TEAM의 신곡 ‘롤링롤링’은 FUTURE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댄스곡으로 주변 시선 따위 신경 쓰지 않고 자기 방식대로 ‘걍 마이웨이’ 하자는 당찬 소년들의 귀여운 경고를 노랫말에 담아 1TEAM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1TEAM은 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3월 데뷔 미니앨범 ‘HELLO!’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해 탄탄한 실력과 1TEAM만의 밝고 당당한 에너지로 무대를 채우며 국내외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1TEAM은 오는 7월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JUST’를 발매하며, 하루 전인 7월 10일 첫 번째 미니 팬콘을 개최할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