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이하 ’취존생활‘)에서 배우 이시영이 탁구 대회 출전을 결정하고 준비에 들어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취존생활‘ 녹화에서 이시영은 안정환과 탁구 빅 매치 대결을 벌였다. 지난 방송에서 안정환은 “운동선수들은 어떤 종목에서도 기본은 하는가”라는 채정안의 물음에 “그렇다”라고 답하며 이시영과의 탁구 빅 매치를 예고한 바 있다. 이날 안정환은 대회를 앞둔 이시영에게 “많은 시합을 해봐야 한다. 대결만큼 좋은 경험이 없다”라는 조언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본격적인 탁구 대결을 위해 녹화 스튜디오를 재정비하는 모습을 본 이시영은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를 지켜보던 안정환은 “대회는 제가 나가야 할 것 같은데요?”라며 도발해 이시영의 승부욕을 제대로 자극했다는 후문. 불꽃 튀는 두 체육인의 탁구 대결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시영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한 깜짝 코너로 이연복 셰프의 축하 공연과 아이즈원 권은비의 매력 가득한 응원 역시 공개될 예정이다.
승자를 예상할 수 없는 이시영과 안정환의 불꽃 탁구 대결은 9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