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오! 혜리데이' 혜리, 첫 리얼리티로 이색 매력 발산..'대세 인증'

  • 김주희 기자
  • 2019-07-17 14:23:14
  • TV·방송
혜리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 혜리데이’를 향한 기대가 뜨겁다.

'오! 혜리데이' 혜리, 첫 리얼리티로 이색 매력 발산..'대세 인증'
사진=‘오! 혜리데이’ 티저 영상

오늘(17일) 혜리의 24시간을 밀착 취재한 리얼리티 콘텐츠 ‘오! 혜리데이’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15일(월) 혜리의 유튜브 채널 ‘나는이혜리’ 오픈에 이어 두 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오! 혜리데이’를 향한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오! 혜리데이’의 첫번째 티저가 공개된 직후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는 유튜버에 도전한 혜리를 향한 열광적인 호응이 이어졌다. 이날 공개된 1차 티저는 혜리만의 밝은 에너지와 활기찬 매력을 고이 담았다. 자전거를 탄 채 “너무 좋다”라며 화창한 날씨를 느끼고, 어머니와 함께 장을 보는가 하면 혜리의 전매특허인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시선을 모은 것.


이어, 오늘 공개된 2차 티저에서는 플라잉 요가를 하거나, 쇼핑을 즐기고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을 위해 의상 피팅을 진행하며 녹화 준비를 하는 혜리의 모습이 공개됐다. 무엇보다 혜리가 “다시 카메라를 켜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하는 장면으로 영상이 마무리되며 ‘오! 혜리데이’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혜리 유튜브 벌써부터 재미있을 것 같다. 구독 눌렀다”, “항상 긍정적인 모습 최고다”, “혜리가 유튜브를 한다니! 혜리 일상 보는 게 소원이었는데 소원이 이루어졌다”, “혜리 먹방 기대된다”, “혜리 보면 행복 바이러스 같은 느낌이 나고 저절로 웃음이 나온다. 유튜브 챙겨 보겠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 혜리데이’는 일과 휴식 모두에 열정을 불태우는 혜리의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오는 22일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