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산업  >  기업

'산업보안 상생' 불 밝히는 LG디스플레이

150개 협력사와 동반성장 워크숍

  • 이상훈 기자
  • 2019-07-17 14:51:04
  • 기업


'산업보안 상생' 불 밝히는 LG디스플레이
17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실시된 LG디스플레이-협려사 보안역량 강화 워크숍에서 LG디스플레이와 협력사 관계자드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는 17일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150여개 협력업체 관계자들을 초청해 ‘보안역량 동반성장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사의 제품·기술 로드맵, 제품 사양, 물량·가격 등의 핵심 사업정보와 관련한 철저한 관리에 대한 당부와 함께 협력사 우수사례 발표 등이 이어졌다.

또 협력사 보안 담당자의 실무역량 향상을 위해 외부 전문가를 초청, 최근 개정된 영업비밀보호법 대응 방안과 기술 유출 방지를 위한 해킹 보안, 인간 중심의 보안 관리 등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한국산업기술보호협회 구남윤 부회장은 “국가 차원의 제조 경쟁력 유지를 위해 산업보안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다”며 “글로벌 수준의 보안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대·중소기업이 합심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LG디스플레이는 지난달 25일부터 2주간 핵심 협력업체에 보안 전문가를 파견해 보안 실태를 점검하고 개선 방안을 지원하는 ‘특별 맞춤형 보안 강화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했다./이상훈기자 shlee@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