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8일 방송될 KBS 2TV 일요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원희룡 지사와 로운이 같은 옷 다른 느낌의 현실 버전을 선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하와이안 셔츠에 화이트 중절모까지 여름 휴가지 패션으로 잔뜩 멋부린 원희룡 지사가 눈길을 끈다. 하지만 바로 옆 똑같은 의상의 로운은 언뜻 보기에도 같은 옷 다른 느낌의 런웨이 비주얼을 뽐내 극과 극 대비가 폭소를 자아낸다.
해당 장면은 휴가철을 맞이해 제주도 홍보에 발 벗고 나선 원희룡 지사의 소통 방송을 지켜보던 중 ‘노잼’에 갑갑해하던 로운이 직접 시범을 보여주기 위해 같은 의상으로 갈아 입은 상황.
‘패완얼(패션의 완성은 얼굴)’ 인증으로 원희룡 지사에게 뜻밖의 굴욕을 안겨준 로운은 외모 갑질에 더해 현직 아이돌다운 상큼하고 매력적인 제주도 홍보 시범을 선보여 녹화현장을 사로잡았다고 해 본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로운의 외모 갑질은 이것이 끝이 아니었다. 이날 보스들과 대나무숲 MC들을 위한 한식연구가 심영순표 도시락이 준비된 가운데 김용건, 전현무, 김숙은 로운이 맛있게 먹었다는 메뉴가 자신에겐 없었다며 “도시락이 왜 이렇게 차이가 나죠?”라 항의했다.
여기에 로운, 심영순과 함께 식사했던 현주엽의 생생한 증언까지 더해져 훈남 로운만을 위해 만들어진 특제 도시락을 둘러싼 갑갑한 진실은 과연 무엇일지도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같은 옷 다른 느낌, 원희룡 지사와 SF9 로운의 극과 극 스타일 매치는 28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