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 유럽 투어 포문을 열었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무대와 로제-리사의 힐링 데이트가 담긴 ‘블랙핑크 다이어리’ 12화를 게재했다.
영상에서 로제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국립미술관을 방문했다. 각 명화 속 인물들의 표정을 따라하기도 하고, 자신만의 시각으로 작품을 해석하는 등 다양하게 박물관을 즐겼다.
이후 블랙핑크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콘서트 무대에 올라 뜨거운 열기 속 팬들과 교감했다. 첫 유럽투어 도시답게 블랙핑크는 팬들에게 진심 어린 인사도 잊지 않았다.
제니는 “저희를 기다려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3년만에 마침내 이곳에 왔네요!”라고 전했고, 로제 또한 “암스테르담에서 첫 번째 공연 이라니 믿기지 않아요. 여러분은 저희와 이미 가족인 것처럼 느껴지거든요”라고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
암스테르담 팬들도 블랙핑크의 무대에 뜨겁게 환호하고 열렬히 환영했다. 특히 현지 팬은 “다른 그룹들과 비교했을 때 블랙핑크만의 고유한 정체성이 있고, 독특한 목소리와 컨셉이 저를 매혹시켜요”라고 최고의 찬사를 하기도 했다.
공연을 마치고 로제와 리사는 한 인형 가게에서 특별한 데이트를 했다.
|
리사는 자신만의 토끼 인형을 만들면서 점원의 가이드에 따라 인형의 심장을 코와 볼과 머리에 문지르면서 즐거워했다.
또 토끼 인형에 자켓, 속옷, 치마, 신발 등을 입혀주면서 하나뿐인 토끼 인형을 갖게 됐다.
로제와 리사가 인형 만들기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면을 끝으로 영상이 마무리되면서 다음 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9월 11일 유니버설뮤직 산하 레이블 인터스코프를 통해 ‘킬 디스 러브’ 일본 버전 앨범인 ‘KILL THIS LOVE -JP Ver.-‘을 발매하며 향후 일본 활동에 나선다.
일본어 버전 ‘킬 디스 러브’ 앨범에는 ‘킬 디스 러브’ 앨범 수록곡의 일본어 버전과 한국어 버전이 모두 실려 총 10개의 트랙으로 채워졌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