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로켓펀치' 데뷔 임박, 다섯 번째 멤버 '윤경' 공개..심쿵유발 퍼포먼스

  • 김주원 기자
  • 2019-07-29 07:14:37
  • 가요
데뷔를 앞둔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 다섯 번째 멤버가 공개됐다.

'로켓펀치' 데뷔 임박, 다섯 번째 멤버 '윤경' 공개..심쿵유발 퍼포먼스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공식 SNS와 V LIVE 채널을 통해 멤버별 콘셉트 필름의 다섯 번째 주자 ‘윤경’의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윤경은 역동적인 안무로 깔끔한 춤선과 매력적인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기분 좋은 에너지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신인답지 않은 댄스 실력과 화려한 비주얼은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다.

로켓펀치는 막내 다현을 필두로 콘셉트 필름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멤버들의 비주얼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제 마지막 멤버를 남겨둔 상황에서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 등 총 6명의 멤버로 구성된 로켓펀치는 멤버 모두 퍼포먼스, 가창력, 비주얼 등 다양한 매력과 능력을 갖춘 실력파로 알려졌다. 올해 하반기 최고의 기대주로 주목하고 있는 로켓펀치는 정식 데뷔를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출격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