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룹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가 개봉을 9일 앞두고, 국내 사전 예매량 8만 9천장을 돌파하며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2018년 방탄소년단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BTS WORLD TOUR ‘LOVE YOURSELF’) 당시, 서울을 시작으로 수많은 도시를 지나 유럽 투어의 기나긴 대장정을 마친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담아낸 영화이다. 파리 공연을 마친 다음 날, 파리의 작은 루프탑 테이블에서 방탄소년단이 이야기하는 월드 투어의 후일담을 담았다. 지난 7월 25일 오후 국내 상영관에서 예매를 시작한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예매율 1위와 예매 수치 8만 9천장을 돌파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가 개봉을 앞두고 방탄소년단의 진심이 가득한 ‘티어’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27일 공개된 ‘티어’ 스페셜 영상은 방탄소년단의 땀방울부터 숨소리까지 팬들을 향한 진심이 오롯이 전달된다. 방탄소년단이 기다려준 팬들에게 완벽한 공연을 보여주기 위해, 무대에 오르기 전 긴장한 모습과 방탄소년단을 기다리는 팬들의 함성이 더해져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結 ‘Answer’의 수록곡인 ‘Tear’의 전주와 영상 마지막 거친 숨소리는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한다.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청신호를 알린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오는 8월 7일 개봉해 2주 동안 상영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