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엘헤이는 자신의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의 콘서트 인증 방문 사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엘헤이와 아이엠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을 마음껏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엘헤이는 아이엠을 “나의 형제”라고 칭하며 특별한 순간을 기념했다.
이날 엘헤이는 아이엠을 직접 응원하고자 몬스타엑스의 미국 콘서트에 특별히 방문, 서로 간의 돈독한 우정을 더욱 빛냈다.
엘헤이는 보컬과 랩을 모두 소화하며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미국의 신예 아티스트로, 지난 4월 아이엠은 솔로 믹스테이프 ‘HORIZON’(호라이즌)의 첫 번째 곡 ‘Horizon’로 엘헤이와 콜라보를 선보이며 국내외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당시 해당 콜라보는 몬스타엑스의 팬덤인 몬베베가 직접 SNS로 서로 간의 의견을 전달해 성사시킨 것으로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아이엠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엘헤이가 몬스타엑스의 공연에 직접 찾아와주고 응원해줘서 너무나 반갑고 고마웠다”며 “엘헤이의 음악적 팬이었던 내가 그에게 몬스타엑스의 무대를 보여주고 노래를 들려줄 수 있어 기쁘고 서로 오랫동안 인연을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
엘헤이와 깊은 우정을 보여준 아이엠은 몬스타엑스의 멤버로, 음악 실력과 글로벌 행보로 가요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데뷔 앨범부터 꾸준히 음악 작업에 참여한 그는 믹스테이프 ‘Fly With Me’과 싱글 ‘마들렌’ 등을 발표하며 차근차근 실력을 쌓았고, 몬스타엑스 앨범에 전곡 랩 메이킹에 이어 자작곡 ‘어디서 뭐해’를 수록했다. 최근에는 솔로 믹스테이프 ‘HORIZON’을 발표하며 음악적 재능을 더욱 뽐내고 있으며 전 세계 저명한 해외 매체 인터뷰를 도맡아 하는 등 눈부신 글로벌 활약도 펼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몬스타엑스 역시 월드투어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1일 오전 11시(미국 LA 시각 10일 오후 7시)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월드투어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