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강다니엘 X 까르띠에, Arena 옴므 플러스 9월호 커버 2차 선공개

  • 김주희 기자
  • 2019-08-16 12:42:34
  • TV·방송
강다니엘이 커버를 장식한 패션 매거진의 예약 판매 인기가 뜨겁다. 강다니엘은 앨범 공식 발표 며칠 전,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 커버 촬영을 마쳤다.

강다니엘 X 까르띠에, Arena 옴므 플러스 9월호 커버 2차 선공개
사진=KN컴퍼니

매거진 담당자에 의하면 강다니엘의 커버 소식이 알려지자 곧 예약 판매분 대부분이 소진 되었다며, 강다니엘 파워를 실감했다고 한다.

세계 최고의 주얼리&워치 메종 까르띠에와 함께 한 이번 강다니엘 커버는 두 가지 다른 버전으로 제작됐다.


그 중 첫번째 커버는 지난주에 공개된 바 있다. “까르띠에 프렌즈”인 강다니엘은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메종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계획을 밝혔다.

지난 주 공개한 강렬한 매력의 첫번째 커버에 이어, 두번째 커버에서 그는 빨간 니트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특유의 친근하고 따뜻한 모습을 선보였다. 여기에 저스트 앵 끌루 이어링과 네크리스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평소 다양한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았던 강다니엘의 명성에 걸맞은 모습을 유감없이 드러냈다는 후문.

화보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공백기 동안의 고민, 앨범에 담은 팬들을 향한 메시지, 음악에 대한 생각 등을 솔직하게 전했다.

다채로운 매력을 최선을 다해 선보인 강다니엘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