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이드라마(skyDrama) 신규 예능 프로그램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이하 영화보장)’은 오는 8월 30일 금요일 밤 9시 40분에 편성을 확정 짓고 스카이드라마와 채널A에서 동시에 공개된다.
‘영화보장’은 영화 속 장면을 포착해 허를 찌르는 TMI를 발굴하고 잡지식을 쏟아내는 ‘무비TMI 깨알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아무 때나 아무 곳으로나 TMI를 확인하기 위해 무모한 전화연결을 시도하고 실험카메라를 동원해 궁금증을 풀어낸다. 매회 영화·예능계 스페셜 게스트들이 출연하여 생생한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는 것도 특별한 볼거리다.
두 편의 화려한 영화경력을 자랑하는 배우 송은이, 영화 배우들의 절친 김숙, 영화를 찍지 않는 영화감독 겸 예능인 장항준, 뜻밖의 연극영화과 출신 황제성, 영화 GV(관객과의 대화)계의 핫MC로 떠오르고 있는 박지선까지 출연진 라인업만 봐도 깨알 영화인 케미가 터진다.
22일 ‘영화보장’측이 공개한 메인 포스터에서는 메인MC 송은이와 김숙의 비장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화 속 TMI가 콸콸콸’, ‘당신의 잡지식 세계를 넓혀드립니다’라는 말처럼 ‘영화보장’이 선사할 TMI 주제를 직관적으로 드러내 흥미를 유발한다.
‘영화보장’ 투머치토커로서 영화 속 무한 TMI를 쏟아낼 장항준 감독과 황제성, 박지선은 대활약을 위해 잠시 미니어처로 등장해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함께 공개된 TMI 가득한 MC들의 개별 포스터도 TMI 그 자체. 앞으로 이들이 어떤 영화 속 TMI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영화보장’ 제작진은 “지금까지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영화 예능 프로그램”이라며 “다섯 MC들의 현실 케미가 프로그램에서도 고스란히 전해져 여름 밤 영화 TMI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시원하게 해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오는 30일 밤 9시 40분 스카이드라마와 채널A에서 동시에 첫 방송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