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이동건, '레버리지:사기조작단' 팀 리더 이태준 역 캐스팅 확정

  • 김주원 기자
  • 2019-08-26 08:14:35
  • TV·방송
배우 이동건이 TV CHOSUN 드라마 ‘레버리지:사기조작단’ 이태준 역에 캐스팅됐다.

[공식] 이동건, '레버리지:사기조작단' 팀 리더 이태준 역 캐스팅 확정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드라마 ‘레버리지:사기조작단’(연출 남기훈/ 극본 민지형 / 제작 프로덕션 H, 하이그라운드)는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태준이 법망 위에서 노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뭉쳐,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에는 사기로 갚아주는 본격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이다.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동명 원작 미드 ‘LEVERAGE’의 리메이크 작으로 원작 <레버리지>는 미국 TNT 채널에서 5 시즌동안 방영되었으며, 일렉트릭 엔터테인먼트의 딘 데블린과 더불어, 존 로져스, 크리스다우니가 제작했다.


이동건은 극 중 원리원칙 주의자인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전문 사기팀의 리더로 거듭나는 ‘이태준’역을 맡았다. 이태준은 뛰어난 두뇌와 통찰력으로 모든 트릭을 꿰뚫으며 한 때 사기꾼들의 저승사자로 통했던 인물이었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을 겪은 후 진짜 나쁜 놈을 잡기 위해 한 때 자신의 손으로 잡아넣었던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을 모아 최고의 사기팀을 만들어 진정한 ‘정의구현’ 실현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동건은 최근 ‘단, 하나의 사랑’에서 지강우 역을 맡아 소중한 연인을 잃은 애절함부터 발레단 예술감독의 프로페셔널한 모습까지 캐릭터의 양면성을 섬세하게 소화해 호평을 받았다. 이에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나가는 이동건이 ‘레버리지’를 통해 선보일 천재적인 두뇌 플레이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나쁜 놈만 골라 터는 선수들의 정의 구현 사기극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은 10월 13일(일) TV CHOSUN에서 첫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