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위대한 쇼' 박하나, 아나운서 완벽 변신 성공..새로운 매력 발산

  • 김주원 기자
  • 2019-08-27 08:41:24
  • TV·방송
새로운 캐릭터로 돌아온 배우 박하나가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위대한 쇼' 박하나, 아나운서 완벽 변신 성공..새로운 매력 발산
사진=tvN ‘위대한 쇼’

박하나는 지난 26일 첫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윅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를 통해 또 한 번 연기 변신에 성공,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드라마 ‘위대한 쇼’에서 위대한(송승헌 분)의 전 여자친구이자 프로그램 ‘논쟁’의 간판 아나운서 김혜진 역을 맡은 박하나는 출중한 미모와 상냥한 성격, 뛰어난 능력은 물론 차세대 퍼스트레이디를 꿈꾸는 야망까지 가진 완벽한 커리어 우먼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출연작마다 100% 그 이상의 몰입을 보여주며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연기를 보여온 박하나는 이번 드라마 ‘위대한 쇼’ 역시 아나운서라는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촬영 전부터 특별 교육을 받으며 준비해왔다.


박하나는 첫 등장부터 국회의원 선거 개표방송을 진행하는 아나운서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위대한의 잠재력에 끌려 비밀연애 중이었지만, 선거에서 낙선하자 냉정하게 이별을 고하는 모습을 도도한 눈빛으로 표현해내며 그동안 보여준 적 없던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첫 방송에서부터 야망 가득한 도전적인 눈빛, 이지적이며 당당한 존재감, 머리부터 발끝까지 싱크로율 100%로 아나운서의 모습을 표현해내며 완벽 삼박자를 선보인 박하나의 연기 변신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오늘 27일 밤 9시 30분 2회가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