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범생 ‘테사’가 반항아 ‘하딘’과의 강렬한 첫 만남 이후 모든 게 뒤바뀌는 로맨스 블록버스터 <애프터>가 메가박스 현장 1+1 이벤트 진행 소식을 알려 눈길을 끈다. 8/29(목)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현장 1인 관람 시 1인 무료로 선착순 1,000명에게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애프터>에 대한 폭발적인 입소문에 관람을 고민했던 예비 관객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이번 메가박스 현장 1+1 이벤트는 메가박스 코엑스, 신촌, 동대문, 상봉, 목동, 분당, 킨텍스, 일산벨라시타, 영통, 대전중앙로, 부산대, 전주, 창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 여름 극장가를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는 로맨스 블록버스터답게 <애프터>를 향한 실관람객들의 호평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아침부터 감성 터지게 하는 영화”(인스타그램 s.****), “끝까지 둘의 사랑을 지켜볼 수 밖에 없는! 속편이 어떨지 기대된다”(인스타그램 dmjeon_****), “스무살로 끌어당기는 듯 했고, 아슬아슬 므흣함이 으흐흐 미소 짓게 만든다”(인스타그램 shu_carpe****) 등 극찬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메가박스 현장 1+1 이벤트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모두의 가슴에 설렘을 불어 넣고 있는 로맨스 블록버스터 <애프터>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