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특별한 극장 이벤트 전격 개최, 모닝커피 증정

  • 김주원 기자
  • 2019-09-03 08:20:07
  •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며 극장가를 감성으로 물들이고 있는 <유열의 음악앨범>이 가을 감성에 딱 맞는 특별한 현장 이벤트를 전격 개최한다.

'유열의 음악앨범' 특별한 극장 이벤트 전격 개최, 모닝커피 증정
사진=CGV아트하우스

가을 극장가를 감성멜로 신드롬으로 물들일 <유열의 음악앨범>이 특별한 모닝 커피 증정 이벤트를 전격 개최한다. 이번 모닝 커피 증정 이벤트는 조조부터 정오(12시) 이전 CGV에서 <유열의 음악앨범> 관람 종이 티켓을 제시하면 좌석 1개당 아메리카노 1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유열의 음악앨범>과 함께 가을의 시작을 향긋한 커피와 감성으로 시작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9/4(수)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CGV 18개 극장(CGV구로, 대구스타디움, 대전, 동탄, 목동, 미아, 북수원, 세종, 송파, 소풍, 아시아드, 오리, 인천연수, 왕십리, 영등포, 죽전, 중계, 판교 ) 에서 진행한다.


한국 멜로 영화 역대급 사전 예매량을 기록하며 극장가에 멜로 훈풍을 일으키고 있는 <유열의 음악앨범>이 가을 분위기에 딱 맞는 커피 이벤트 개최와 더불어 개봉 2주차에도 폭발적인 박스오피스 1위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 된다.

극장가 멜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박스오피스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와 현우(정해인)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 모닝 커피 이벤트로 향긋한 가을의 시작을 함께 할 <유열의 음악앨범>은 절찬상영중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