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에서 위대한 (송승헌 분)의 딸 한다정 (노정의 분)의 남자친구이자 화려한 비주얼을 갖춘 아이돌 연습생 역으로 출연 중인 한상혁이 웃음과 눈물이 오가는 다채로운 감정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지난 9일 방송된 ‘위대한 쇼’에서는 여자친구 다정의 아빠인 위대한에게 정식으로 인사를 드리는 정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우는 위대한에게 미소를 머금은 채 아버님이라고 부르거나, 큰절을 올리고 자신을 아이돌 연습생이라고 소개하는 등 능청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정우는 멍뭉美(미) 넘치는 모습으로 다정에게 손 하트 포즈를 취하거나 “항상 웃게 해줄게” 라고 달콤한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등 현실 남친의 모습으로 핑크빛 지수를 높이며 설렘을 자극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다정의 임신 소식을 접한 정우는 다리에 힘이 풀려 주저앉거나 눈물을 보이는 등 복잡한 심정으로 슬픔을 더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상혁은 극 초반과 극 후반 극명한 감정 변화를 맞으며 폭넓은 연기를 선보였다. 극 중 여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과시하며 웃음 짓거나, 생각지도 못했던 사건으로 인해 복잡한 감정선을 빈틈없이 소화하며 호평을 얻었다.
한편, 한상혁이 출연 중인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