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MBC, '10주년 아육대' '오분순삭' '‘ALL ABOUT BTS' 등 추석 종합선물셋트

  • 김주희 기자
  • 2019-09-12 01:10:00
  • TV·방송
MBC가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추석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MBC, '10주년 아육대' '오분순삭' '‘ALL ABOUT BTS' 등 추석 종합선물셋트
사진=MBC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명절 대표 예능프로그램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가 오늘 12일과 13일 양일간 시청자를 찾아간다.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트와이스, 레드벨벳, NCT127 등 유명 아이돌들이 총출동해 다양한 종목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약 600만 구독자를 보유한 M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의 인기 콘텐츠인 ‘오분순삭’을 TV에서 만난다. 추석을 맞아 특별 편성된 ‘추석특집 오분순삭’에서는 해당 시리즈 중 가장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는 ‘지붕뚫고 하이킥’, ‘무한도전’ 그리고 ‘아빠 어디가’ 등 MBC 예능 프로그램들의 대표 에피소드들을 한 번에 몰아볼 수 있다. 오는 11일과 14일 방송 예정.


‘추석특집 ALL ABOUT BTS’는 글로벌 스타 BTS(방탄소년단)가 2013년 데뷔했을 당시부터 올해 빌보드 상 수상까지 MBC에 출연했던 예능 영상을 비롯해 공연,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 등으로 구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오늘 12일과 13일 방송될 ‘ALL ABOUT BTS’ 1, 2부를 통해 BTS 멤버들의 데뷔 초 풋풋한 얼굴부터 프로페셔널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5일 첫 방송된 파일럿 예능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로, 추석연휴 첫 날인 오늘 12일 2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언니네 쌀롱’은 2회 방송에서 최현석, 김수용의 변신을 통해 꾸밀 줄 모르는 한국의 평균 4050 아저씨들의 변화를 보여줄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그밖에 추석특선영화 2편 ‘말모이’, ‘증인’과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놀면 뭐하니?’ ‘전지적 참견 시점’ 등이 추석 특집으로 꾸며져 안방극장에 웃음와 감동을 전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