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이의웅, 17대 보니로 전격 발탁..첫 방송 위해 '귀요미송' 준비

  • 김주원 기자
  • 2019-09-16 08:55:06
  • TV·방송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17대 보니로 ‘이의웅’(그룹 ‘형섭X의웅’ 소속)이 전격 발탁됐다.

[공식] 이의웅, 17대 보니로 전격 발탁..첫 방송 위해 '귀요미송' 준비
사진=EBS

이의웅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은 이후 tvN ‘문제적 남자‘, EBS ‘배워서 남줄랩’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 ‘프로듀스 101 시즌2’에 함께 출연한 ‘안형섭’과 ‘형섭X의웅’으로 데뷔해 가수로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의웅은 ‘하트둥이’, ‘윙크남’이라 불리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녔지만, 팀의 메인래퍼로서는 카리스마 뿜뿜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인기를 얻고있다. 학창 시절 내내 반장을 도맡았고, 중학교 3학년 때 전교회장에 당선된 이력이 있는 ‘전교학생회장’ 출신 아이돌로서 퀴즈 프로그램에서 어려운 문제도 척척 풀며 뇌섹남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또, 영어까지 술술~, ‘보니하니 라이브 방송’을 통해 글로벌 팬까지 사로잡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MC웅’, ‘아나웅서’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탁월한 진행능력을 보여온 의웅은 “매일 매일 어린이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서 정말 신난다. ‘의웅 보니’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겠다”며 생방송 진행에도 자신감을 보였다. 그리고 “첫 방송인 오늘(16일), 반전 매력 넘치는 ‘귀요미송’의 노래와 안무를 열심히 준비했다” 며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의웅 보니’와 함께하는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는 오늘(16일)부터 매일 저녁 6시 EBS 1TV에서 만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