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불타는 청춘' 히트곡 부자 새 친구 깜짝 공개, 임재욱과 기막힌 평행이론

  • 김주원 기자
  • 2019-09-17 10:57:22
  • TV·방송
‘불타는 청춘’에 포지션 임재욱과 소름 끼치는 평행이론을 가진 히트곡 부자 새 친구가 찾아온다.

'불타는 청춘' 히트곡 부자 새 친구 깜짝 공개, 임재욱과 기막힌 평행이론
사진=SBS ‘불타는 청춘’

이날 청춘들은 역사적으로 의미가 있는 강화도로 여행을 떠났다. 이번 여행에는 한동안 보지 못했던 청춘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이 새 친구 힌트로 ‘사장님’과 ‘썸머 송’을 전달하자, 임재욱은 “나 아니야?”라며 본인을 떠오르게 하는 힌트에 의아해했다. 이어 제작진은 마지막 힌트로 ‘임재욱’을 제시해 모든 청춘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새 친구 마중은 자연스럽게 임재욱과 구본승이 함께 떠났다. 마중의 귀재 본승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마중 아이템을 준비해 ‘구마중’ 캐릭터를 다시한번 각인시켰다.


한편, 새 친구는 히트곡 부자로 소문난 가수로, 당시 데뷔곡 뮤직비디오에 당대 톱스타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은 적 있었다. 새 친구는 첫 리얼 예능에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가도 나무 아래에서 90년대 화보 포즈를 취하는 등 엉뚱한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새 친구는 평소 좋아하는 집라인을 타고 내려가 픽업조인 본승, 임재욱과 극적인 만남을 가졌다.

직업부터 취향까지 공통점이 많은 새 친구와 임재욱은 초면임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껴안으며 알 수 없는 동질감(?)을 느꼈다. 이어 새 친구는 숙소로 가서 청춘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본인의 히트곡 메들리를 불러주었다. 이를 들은 최민용은 “다 아는 노래여서 소름이 돋는다”며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포지션 임재욱과 소름 끼치는 평행이론을 가진 새 친구는 오늘(17일) 화요일 밤11시 20분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