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 극장가를 완벽하게 장악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키아누 리브스의 SF 컴백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레플리카>가 지난 16일(월) 진행된 메가박스 1+1 예매권 5천 장 한정 이벤트를 빠른 속도로 매진시키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해 보인 가운데, 2천 장을 추가 판매하며 또 한 번 고속 매진을 예고하고 있다.
추가 오픈되는 메가박스 1+1 예매권 이벤트는 바로 오늘 판매가 시작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플리카>는 사고로 잃은 가족을 되살리기 위해 인간복제라는 금기의 실험에 성공한 생명 공학자 ‘윌’과 복제된 가족이 조직의 추적에 쫓기며 극한의 상황으로 치닫는 미래형 SF 스릴러로, 키아누 리브스는 가족에 대한 사랑으로 과학자로서의 금기를 어기고 자연의 섭리를 거스르는 선택을 하는 생명 공학자 ‘윌’로 분해 전에 없던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레플리카>는 죽은 가족을 재탄생 시킨다는 충격 설정과 강렬한 서스펜스, 할리우드 최고의 VFX 제작진이 그려낸 환상적인 SF 세계까지 전에 없던 신선한 SF 무비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가을 극장가를 사로잡을 키아누 리브스의 SF 화제작 <레플리카>는 오는 9월 25일 개봉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