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리틀 포레스트' 이승기, ‘백설공주’ 깜짝 변신...독사과 먹으며 ‘메소드 연기’

  • 최재경 기자
  • 2019-09-23 01:05:46
  • TV·방송
23일(월) 방송되는 SBS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 : 찍박골의 여름’(이하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사과 농장을 찾은 배우 이승기가 백설공주 연극에 도전하며 ‘열정삼촌’ 면모를 과시한다.

'리틀 포레스트' 이승기, ‘백설공주’ 깜짝 변신...독사과 먹으며 ‘메소드 연기’
/사진=SBS_리틀 포레스트

최근 멤버들과 리틀이들은 사과 따기 체험을 위해 양구의 사과 농장을 찾았다. 사과를 따던 중, 이승기는 리틀이들이 말했던 ‘백설공주’ 연극을 떠올리며 독사과를 먹고 쓰러지는 열연을 펼쳤다. 그러나 기대했던 반응과 달리 무반응을 시작으로 진짜 독사과인지 먹어보는 리틀이가 발생하는 등 뜻밖의 전개가 이어져 이승기를 당황하게 했다.


이에 이승기는 “삼촌 독사과 먹었어” 라며 아이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고군분투해 웃음을 자아냈는데, 포기를 모르는 ‘열정삼촌’ 이승기가 과연 리틀이들의 환심을 끌어 백설공주 연극을 무사히 해낼 수 있을지 이날 방송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이승기와 박나래는 합작 프로젝트 ‘프로듀스 500원’을 진행했다. 착한 일을 가장 많이 한 어린이에게 무려 500원을 주겠다는 내용이 공개되자, 리틀이들은 경쟁적으로 선행에 나섰다. 각자 지금까지 했던 착한 일을 발표하는가 하면, 착한 일을 하기 위한 눈치싸움까지 벌어져 눈길을 끌었다.

‘열정삼촌’ 이승기의 백설공주 열연과 찍박골 착한 어린이 선발전 ‘프로듀스 500원’의 우승자는 오늘 23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리틀 포레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