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트와이스, 오늘(26일) 신곡 'Feel Special' 무대 최초 공개..'실력 대폭발'

  • 김주희 기자
  • 2019-09-26 10:57:31
  • 가요
트와이스가 오늘(26일) 신곡 ‘Feel Special’(필 스페셜)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트와이스, 오늘(26일) 신곡 'Feel Special' 무대 최초 공개..'실력 대폭발'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는 26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Feel Special’의 컴백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Feel Special’은 JYP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아 ‘따뜻한 말 한마디가 전하는 위로’를 트렌디한 멜로디로 담아냈다.

진심이 담긴 메시지와 매혹적인 비주얼 그리고 화려한 안무가 삼박자를 이뤄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트와이스는 매번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이기로 정평이 났기에 이번 컴백 무대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게다가 월드투어를 통해 갈고닦은 실력과 업그레이드된 무대 장악력으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23일 미니 8집 ‘Feel Special’과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한 트와이스는 국내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에 올라 ‘12연속 히트’라는 대기록을 수립하며 인기 롱런을 예고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의 반응도 뜨겁다.

미니 8집 ‘Feel Special’은 ‘팝의 본고장’ 미국과 캐나다, 뉴질랜드, 멕시코, 러시아, 일본, 브라질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를 석권했다. 또 동명 타이틀곡은 스포티파이 글로벌차트에도 진입했다.

미국 타임지와 빌보드는 이들의 컴백을 집중 조명했고, 트와이스는 빌보드 소셜 50차트 3위에 랭크됐다.

이는 ‘그룹 자체 최고 기록’으로 나날이 상승하는 해외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마지막으로 트와이스는 국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나연, 지효, 채영은 28일(토) tvN ‘놀라운 토요일’, 모모와 다현은 30일(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빛나는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