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나 혼자 산다' 기안84, 어릴적 추억을 따라 되돌아간 시간여행...먹방&감동

  • 최재경 기자
  • 2019-09-27 01:45:44
  • TV·방송
기안84가 초등학교 친구들과 함께 동심으로 돌아간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 어릴적 추억을 따라 되돌아간 시간여행...먹방&감동
/사진=MBC_나 혼자 산다

오늘 (27일)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에서는 기안84가 초등학교 친구들을 보기 위해 어릴 적 살았던 고향을 찾아간다.

이날 기안84는 평소 털털한 모습과 달리 말끔하게 차려입고 초등학교 동창들을 만나기 위해 모교로 향한다. 추억의 장소로 이동하는 차안에서도 쉬지 않고 업무를 처리하면서 기업총수(?)로서의 진지한 모습도 보여준다고.


또한 학교로 가는 골목에서 어린 기안84가 매일 먹고 싶었던 그 때 그 시절 분식집을 발견한 기안84는 반가운 마음에 추억의 떡볶이와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흡입, 제대로 된 먹방을 보여줄 예정이다.

드디어 모교에 모인 기안84와 친구들은 유년시절 함께했던 이야기를 나누며 가장 돌아가고 싶은 시절의 추억을 새록새록 떠올린다. 특히 친구들이 가져온 졸업앨범과 사진들에서 속속들이 발견되는 ‘초딩84’의 모습들은 벌써부터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이제는 다 큰 어른이 된 친구들과 건강, 재테크 등 현실적인 이야기들을 주고받다 갑자기 만화계의 ‘거장84’를 꿈꾸게 만든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기안84의 유년시절 추억 가득한 에피소드는 오늘 (2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