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TALK X TODAY : Season2' 투모로우바이투게더, 7주간의 여정 끝

  • 김주희 기자
  • 2019-10-08 09:51:35
  • TV·방송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리얼리티가 막을 내렸다.

'TALK X TODAY : Season2' 투모로우바이투게더, 7주간의 여정 끝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7일 네이버 브이라이브(VLIVE) 공식 채널을 통해 리얼리티 ‘TALK X TODAY : Season2’ 마지막 화를 공개했다.

공개된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가평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이어졌다. 멤버들은 지난주에 이어 다양한 수상 레포츠에 도전하며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보냈다. 처음 해보는 종목도 용기 있게 도전하는 멤버들의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가 유쾌한 활력을 더했다.


웃음이 멈추지 않았던 물놀이가 끝나고 멤버들은 다 함께 모여 바비큐 파티를 하며 단체 여행의 정점을 찍었다. 멤버들은 함께 먹고 싶었던 음식들을 먹으며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느낀 속마음을 여과 없이 털어놨다. 데뷔 이후 자신들의 달라진 마음가짐과 생활을 되돌아보며 앞으로의 소망과 계획도 진솔하게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브이로그 콘텐츠 ‘TALK X TODAY : Season2’는 8월 26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7주 동안 멤버들의 소소한 일상과 자유시간을 담아냈다. 무대 위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리얼한 모습과 색다른 매력으로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0월 21일 첫 번째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을 발매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