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투 비 월드 클래스' 2회 예고 영상 공개..'두 번째 미션 위해 LA 行'

  • 김주희 기자
  • 2019-10-11 09:13:32
  • TV·방송
11일 밤 11시 Mnet과 네이버 VLIVE(V앱)를 통해 방송되는 글로벌 K-POP 아이돌 성장 일기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 2회 예고 영상이 공개되면서 본편을 향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투 비 월드 클래스' 2회 예고 영상 공개..'두 번째 미션 위해 LA 行'
사진=HNS HQ

공개된 예고편에 따르면 이번 2회 방송에서는 지난 4일 첫 방송된 1회 방송 말미 깜짝 출연으로 궁금증을 자아낸 송은이와 김숙이 예비 TOO 연습생들을 위해 고민 상담소 코너를 함께할 예정이다.

첫 미션 곡인 비틀즈의 ‘All You Need Is Love’ 단체 안무를 완성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연습생들의 모습도 그려졌다. 단체 안무 뮤직비디오 촬영에 앞서 서울 명소에서 오직 텔레파시만으로 서로를 만나야 촬영 장소를 획득할 수 있는 기상천외한 미션으로 박진감을 더했다.

더불어 AB6IX 이대휘, 노라조, 오마이걸, 펜타곤 등 아이돌 선배들이 예비 TOO 연습생들의 첫 미션곡을 평가하며, 대망의 첫 번째 미션 결과 또한 2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LA에서 펼쳐지는 두 번째 미션도 공개된다. 이 가운데 머라이어 캐리, 어셔, 저스틴 비버 등 글로벌 스타들을 배출 및 육성하고 리하나, 마이클 잭슨, 카니예 웨스트 등의 앨범 프로듀싱과 히트곡을 탄생시킨 엘에이 리드(L.A.Reid)가 출연을 알리며 역대 서바이벌 프로그램 사상 남다른 클래스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예비 TOO 연습생들의 첫 미션 결과와 LA에서 펼쳐지는 새 미션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글로벌 K-POP 아이돌 성장 일기 ‘투 비 월드 클래스’는 기존의 오디션 공식을 벗어던진 글로벌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20명의 연습생 중 ‘10가지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 TOO(Ten Oriented Orchestra)의 멤버 1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월드 클래스 VLIVE(V앱) 채널 구독자 중 케미비트 순위가 높은 순서대로 매주 새롭게 선정되는 ‘투 비 월드 클래스’만의 특별 심사인단 ‘월드 클래스 위원회’의 심사가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으며, 이들의 심사 결과는 VLIVE(V앱) 월드 클래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