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Y6는 22일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 발매에 앞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
2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뮤직비디오 티저와 단체 이미지를 오픈했다.
DAY6는 시크함이 묻어나는 흑백 영상 속에서 압도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며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바탕 뛰어놀 준비를 마친 듯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무대에 올라 DAY6의 시간이 시작됨을 알렸다.
빠른 드럼 비트가 인상적인 신곡 ‘Sweet Chaos’의 인트로가 공연장 가득 울려 퍼졌고 순식간에 모두의 귀를 매혹시켰다.
‘Sweet Chaos’는 DAY6의 역대 타이틀곡 중 가장 빠른 BPM을 자랑하는 곡인 만큼, 인트로만으로도 아드레날린이 폭발하는 듯한 짜릿함을 선사했다.
또 이날 함께 공개한 단체 이미지에서는 ‘Entropy’(무질서도, 열역학적 상태함수의 하나)를 시각화하며 시크한 무드를 뽐냈다.
한편, DAY6는 매 앨범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는 것은 물론 가창과 연주까지 완벽 소화해내며 올라운더 ‘K팝 대표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 역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사한다.
사랑으로 인한 혼란을 담은 타이틀곡 ‘Sweet Chaos’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2일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