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나 혼자 산다’ “대상 박나래!”...‘2019 MBC 방송연예대상’ 현장 공개

  • 최주리 기자
  • 2020-01-03 08:36:03
  • TV·방송
무지개 회원들의 훈훈한 우정과 따뜻한 케미를 느낄 수 있는 시상식 현장이 공개된다.

오늘(3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 327회에서는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을 빛냈던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과 감동의 순간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할 예정이다.

‘나 혼자 산다’ “대상 박나래!”...‘2019 MBC 방송연예대상’ 현장 공개

본격적인 시상식이 시작되고 무지개 회원들은 MC 단상에 올라간 화사에게 귀여운 파이팅을 보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화사는 그런 응원 덕분인지 시작부터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발휘하며 언니 오빠들의 ‘찐’ 감탄을 자아낸다고. 또한 축하공연을 위해 종횡무진 바쁘게 뛰어다녔던 무대 뒤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생생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끼게 할 전망이다.


여기에 대상과 올해의 예능프로그램 상을 비롯해 영예의 순간을 마주한 회원들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할 예정이다. 특히 손까지 맞잡고 간절히 박나래의 대상을 바라는 회원들의 모습은 애틋한 마음까지 느껴지게 한다.

또한 대상 수상자로 박나래의 이름이 호명되자 각자의 자리에서 조용히 눈물을 훔치는 한혜연과 성훈, 화사는 물론 자기 일처럼 기뻐하는 다른 회원들의 생생한 당시 모습을 통해 훈훈함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생방송에선 미처 다 볼 수 없었던 무지개 회원들의 끈끈한 우정과 케미는 오늘(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