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라이프

신예 한성연, 사랑스러운 미소가 돋보이는 화보 공개

  • 정다훈 기자
  • 2020-01-29 08:30:07
  • 라이프
2020년 반짝반짝 빛날 신인배우 한성연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화보가 공개됐다.

아나드론은 29일 팡(FFANG) 인형과 함께 한 한성연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2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진행된 화보는 배우로서 자신을 녹여 또 다른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가는 배우 한성연의 모습을 그려낸 작업으로, 그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신예 한성연, 사랑스러운 미소가 돋보이는 화보 공개

신예 한성연, 사랑스러운 미소가 돋보이는 화보 공개

공개된 화보 속에는 한성연의 있는 그대로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눈길을 끈다. 베이지와 아이보리 계열의 모던함이 돋보이는 스타일과 신선한 마스크, 사랑스러운 웃음까지 더해져 한성연의 매력을 더욱더 배가시켰다. 또 다른 사진에선 팡(FFANG) 인형을 지긋이 쳐다보며 도도하고 청순함까지 선사한 한성연만의 다양한 매력이 화보에 고스란히 담겨 차세대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날 한성연은 첫 화보 촬영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눈빛과 포즈 그 어느 하나 놓치지 않고 섬세하게 표현해 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모든 이야기에 해맑은 미소로 화답해 스태프들을 무장해제 시키기도

촬영이 끝난 후 인터뷰를 통해 “한 가지 캐릭터만을 추구하는 배우가 아닌 다양한 캐릭터에 나만의 색을 입힐 수 있는 배우를 꿈꾸고 있다”며 신인다운 포부를 드러냈다. 이어 “다양한 모습과 색을 보여주는 게 가장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지만 해내고 싶고, 해내야겠다는 목표를 가슴속에 가지고 있다.” 며 자신의 감정에 대해 진솔하게 전했다.

한성연은 KBS ‘하이스쿨 러브온’을 통해 데뷔해 드라마 tvN ‘두 번째 스무 살’ , OCN ‘아름다운 나의 신부’ , KBS ‘후아유-학교 2015는 물론 영화 ‘컴, 투게더’ , ‘궁합’ 을 통해 얼굴을 알려왔다. 또한 CF,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모델로 활동하며 주목을 받았던 신예이다.

한편, 한성연의 다양한 화보와 인터뷰는 아나드론 2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